A

트렌드마이크로 백신의 디버그 로그의 급속한 증가로 디스크용량이 거의 꽉 차는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이는 백신의 서포트 툴이 로그수집을 마쳤음에도 AMSP서버가 중지되지 않아 서포트툴이 계속하여 디버그 로그를 수집하는 데 원인이 있습니다.

본이슈를 해결하기 위하여, 트렌드마이크로 디버그 폴더의 로그파일들을 삭제하고 로그파일 축적을 방지하는 핫픽스 폴더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 본 핫픽스를 적용하기 전 PC에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온 되어있어야 합니다.

1.아래의 핫픽스를 다운로드하세요

핫픽스 다운로드

2.다운로드한 해당 파일( Ti_1100_win_en_logserver_9842.exe )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3. I accept the terms of the license agreement Next 를 선택합니다.

4. Install 을 클릭합니다.

5.다음단계에 나타나는 윈도우 창의 OK를 클릭합니다.


A

폴더쉴드기능은 미리 지정된 폴더를 모니터링함으로서,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와 같은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이 폴더의 파일에 접근하는 것을 차단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기능입니다.

2018 버전부터는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USB 메모리 등의 외부 저장 장치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응하는 것은 아닙니다.

1. 메인 화면 – [데이터 보호]- [폴더쉴드]의 오른쪽에 있는 [구성] – 폴더쉴드 [소개]페이지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2. 암호를 입력하면 폴더쉴드 구성페이지가 표시되며 [폴더관리]를 클릭하면 보호할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보호 할 폴더 선택

※ 버전 12에서 여러개의 폴더를 선택할 수 있고 USB와 같은 외장 스토리지를 보호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4. 설정이 완료되고 폴더쉴드로 지정한 폴더에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폴더 쉴드로  지정한 폴더에 폴더쉴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A

백신 프로그램 제거가 실패되는 경우 다음의 백신 제거전용툴을 이용하여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1. 다음 링크의 백신 완전제거 핫픽스 툴을 이용하여 기존프로그램의 삭제를 진행합니다.

백신 제거 핫픽스툴


2. 그 다음 아래 페이지의  "잔여파일제거툴" 을 다운로드하셔서 남아있을 수 있는 잔여파일을 다시한번 제거합니다.

잔여파일 제거툴


A

트렌드마이크로 백신은 ESD(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형태로서 일련번호와 함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로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CD 또는 DVD형태의 미디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A

제품 구매 시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휴대폰, 무통장입금 총 3가지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 먼저 원활한 결제진행을 위해 브라우저에서 팝업 허용을 체크해야 합니다.
크롬: 주소입력창 우측의 메뉴 아이콘 클릭 > 설정 클릭 > 고급 설정 표시 클릭 > 콘텐츠 설정 클릭 > 팝업에 대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주소입력창 우측의 설정 아이콘 클릭 > 인터넷 옵션 클릭 > 개인정보 탭 클릭 > 팝업 차단 설정의 체크를 해제 합니다.
* 팝업 설정은 결제완료 후 다시 기본값으로 팝업을 해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제품 선택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여 주문서 작성 화면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세요.

3. 원하시는 결제방법을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결제진행 팝업이 열리면 정보를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5. 무통장 입금 거래시 지정된 은행 계좌에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입금이 완료되면 입금확인 후 라이선스가 발급되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 외 입금한 내역은 익일 업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 6시) 내에 발송됩니다.

라이선스 발급 지연 또는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지원팀으로 연락 또는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팀 : 070-7885-1800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A

라이선스 등록 유효 기간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구매하신 라이선스 등록 유효 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다만, 기존 제품 사용중 갱신하는 경우 새로운 일련 번호를 입력하는 일자를 기준으로 1년의 사용 기한이 시작 됩니다.
이때 남아 있던 사용 기한은 초기화 되므로 이점 유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

트렌드마이크로 맥시멈 시큐리티 제품은 '1개의 라이선스로 3개 디바이스까지 보호'가 가능합니다.

'3대의 윈도우 PC 또는 3대의 안드로이드 조합으로 설치가 가능한지' ,
'반드시 윈도우 PC 1대 + 맥 1대 + 스마트폰 1대의 조합으로 설치해야하는지' 의 문의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3 디바이스까지 아래의 샘플과 같은 다양한 조합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 윈도우 PC 1대 + 안드로이드 1대+ 맥 1대
  • 윈도우 PC 만 3대
  • 맥 PC 만 3대
  • 윈도우 PC 2대 + 아이폰 1대
  • 맥 PC 1대 + 안드로이드 2대

위와 같이 고객님이 보유하신 디바이스 종류에 따라 원하시는대로 조합하여 1개의 라이선스로 총 3대까지 설치하여 보호할 수 있는 점은 트렌드마이크로 백신만 가능한 특장점입니다.
단, 주의하실 사항은 첫번째 디바이스에 라이선스를 입력하여 최초 설치함과 동시에 사용기간 (1년) 이 시작됩니다.
나머지 2개 디바이스에 설치하지 않아도 첫번째 디바이스에 라이선스를 입력하여 활성화한 일시 기준으로 라이선스 사용기간이 시작되므로 3개의 디바이스를 정하고 설치하셔서 보호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https://account.trendmicro.com 에서 등록된 디바이스 현황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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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구매 당시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새로운 라이선스를 보내드립니다.
무료평가판을 사용중이신 고객님은 기본콘솔의 왼쪽 하단에 '이미 일련번호가 있음' 을 클릭하셔서
구매하신 라이선스를 입력하신 후 트렌드마이크로 계정을 생성하여 활성화하시면 만료일자가 연장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계정은 아래와 같이 설정하게 됩니다.

  • 아이디: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주소
  • 비밀번호: 트렌드마이크로 가입용으로 새로이 생성 (고객님 이메일의 패스워드가 아닙니다)
A

맥시멈 시큐리티 제품은 1개의 라이선스로 1년 3PC 또는 3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윈도우즈/맥/안드로이드/iOS 중 3 디바이스를 선택하여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시큐리티 제품은 윈도우즈 PC 에서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모바일제품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A

구매하신 제품설치 후 활성화 당시에 설정하신 메일계정과 암호를 이용하여, Trend Micro 계정 사이트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쓰시던 트렌드마이크로 프로그램을 삭제하신 경우, 또는 삭제하지 않은 경우로 나누어 기존 라이선스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트렌드마이크로 프로그램이 여전히 설치되어 있는 경우
트렌드마이크로 프로그램 콘솔에서 기존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 PC 화면 우측 하단의 트레이아이콘 창에서 백신프로그램을 더블클릭 하시거나 "기본콘솔 열기"로 열어줍니다.
- 또는 바탕화면의 "Trend Micro Maximum Security" 아이콘을 더블 클릭해서 콘솔 창을 열어줍니다.
하단의 "20OO-OO-OO에 만료됩니다" 를 클릭합니다.

우측에 보시면 일련 번호라고 나오는 부분이 라이선스 번호 입니다.

2) 트렌드마이크로 프로그램을 삭제한 경우
- 트렌드마이크로 '내계정' 사이트 ( account.trendmicro.com )를 방문합니다.

- '내계정' 사이트 로그인
아이디는 제품 최초 활성화 당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주로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이메일 인 경우가 많습니다.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재설정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암호를 잊어버리셨습니까? 클릭 후, 진행하면 메일로 암호변경이 가능한 링크가 발송됩니다)

-'내계정'사이트에 로그인하면 그동안 고객님이 트렌드마이크로 백신을 활성화한 내역과 라이선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재구매를 하시면 고객님 메일로 라이선스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라이선스 번호를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 주셔야 새로운 라이선스 번호로 갱신이 됩니다.

1) 바탕화면의 아이콘 혹은 작업표시줄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시면 콘솔창이 나옵니다.
아래의 “201X-XX-XX에 만료됩니다”를 클릭합니다.
 

2) 우측의 “일련번호 변경” 을 클릭하셔서 메일로 받은 라이선스 번호를 넣어주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 단, 만료기한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일련 번호 변경"을 하시면 만료기한이 추가되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남아 있던 만료기한이 자동으로 소멸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

다음 오류 메시지 와 함께 설치가 중단되는 경우, 트렌드마이크로 백신프로그램의 완전히 삭제하는 핫픽스툴을 실행하여 삭제한 후 프로그램의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오류 코드 : # 1603, 3002, 0xe01a000c

오류 코드 : # 1603, 3002, 0xe0220012

오류 코드 : # 1603, 3002, 0xe0220019

*Windows 10 사용 고객님은 최신 Windows Update를 적용한 후 , 백신 설치를 실패할 경우, 컴퓨터를 한번 다시시작 해주십시오.

또한 최신버전의 트렌드마이크로 백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1. 백신 제거 핫픽스툴을 이용하여 기존 프로그램의 삭제를 진행합니다.

백신 제거 핫픽스툴


2.그다음 다음의 잔여파일 제거툴을 다운로드하여 남아있을 수 있는 잔여파일을 다시 한번 제거합니다

잔여파일 제거툴


3.최신버전의 트렌드마이크로 백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백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A

백신프로그램 설치 중에 PC재부팅 요청이 반복되며 설치를 완료 할 수 없는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이는 트렌드마이크로 백신이 설치된 PC가 오라클 서버에 접근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본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의 핫픽스를 적용부탁드립니다. 본 핫픽스를 적용하기 전 PC에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온 되어있어야 합니다.

1.아래의 핫픽스를 다운로드하세요

핫픽스 다운로드 

2.다운로드한 해당 파일(Ti_120_win_en_AMSP55_hfb115900.exe )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3. I accept the terms of the license agreement Next 를 선택합니다.

4.Install 을 클릭합니다.

5.다음단계에 나타나는 윈도우 창의 OK를 클릭합니다.

6. PC를 재부팅하면 핫픽스 적용이 완료됩니다.


A

맥시멈시큐리티 제품은 하나의 일련번호로 최대 3대의 디바이스까지 ( 컴퓨터 및 스마트폰, 맥 중 사용자가 희망하는대로 선택) 설치 및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설치완료 후 등록과정에서 고유한 컴퓨터 이름을 입력해 주십시오(예: 컴퓨터명, Rainbow)

A

트렌드마이크로 맥시멈시큐리티 제품은 개인용 PC보안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서버 운영체제에는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서버 운영체제에는 기업용 트렌드마이크로 백신 제품인 오피스스캔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용 백신 제품 문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업 제품 문의 : 02-561-0990

A

제품 설치가 되지 않을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다른 백신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먼저 언인스톨하시기 바랍니다.
  • 스파이웨어/애드웨어 제거용 프로그램도 백신 프로그램의 설치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설치되어 있는 운영체제가 시스템 요구사항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디스크 여유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드라이브에 500MB 이상의 최소 여유공간이 필요합니다.
  •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설치되지 않습니다.
A

설치시 83%에서 설치 과정이 멈추고 다음과 같은 오류 코드가 발생될 경우 방화벽 구성 요소 및 윈도우의 손상으로 설치가 완료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은 순서로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오류 코드 번호 1603, 3002, 0x00e0220014.

중요 :
제품 설치시 윈도우 방화벽을 시작할 수 없을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하여 방화벽을 재시작 합니다.
Windows XP 서비스팩 2 이상 방화벽 설정
Windows 7 또는 Vista 방화벽 설정

1. 바탕화면에 방화벽 복구 Tool 을 다운로드합니다.
2. Ti_60_win_en_FirewallRecoverTool.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타나면 예를 클릭합니다.
4. 사용권 계약 동의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5. 설치시 아래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A

제품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제품의 제거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Trend Micro Diagnostic Toolkit으로 삭제바랍니다.

C:\Program Files\Trend Micro\Titanium\SupportTool.exe 실행
 

2. Trend Micro Diagnostic Toolkit 실행후 제거 탭에서 소프트웨어 제거를 클릭합니다.
 

A

맥시멈시큐리티 제품의 일련 번호로 4 회째 이상의 온라인 사용자 등록을 실행할 경우, 이미 사용을 등록한 3개의 디바이스 중 몇개의 등록을 취소하고 새로 등록해야 합니다. (인터넷시큐리티는 2회째 이상)

 

1. "등록 할 수 있는 대수를 초과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는 화면에서 암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컴퓨터 정보 변경"이 표시된 것을 확인합니다.

암호를 분실한 경우 확인하는 방법:  FAQ  계정 및 암호  -> Q.계정암호를 분실했어요

                     

2.트렌드마이크로 내계정 사이트에서도 비활성화할 디바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계정사이트에 로그인하여 활성화 되어있는 디바이스 현황을 확인 후 비활성화 할 디바이스를 선택 및 X 표시를 클릭하여 보호를 중지합니다.


 
A

폴더쉴드 구성페이지가 빈 화면으로 나타나는 증상의 원인이 되는 프로그램이 nProtect Online Security V1.0 인 것으로 확인이 되어 안내드립니다.

nProtectOnline Security V1.0(PFS) 는 인터넷 뱅킹과 같은 서비스 이용시설치되는 웹 보안모듈로 폴더쉴드 기능과 충돌하여 폴더쉴드 구성페이지가 빈화면으로 보이는 증상이 나타납니다해당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프로그램은 삭제하셔도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다시 설치됩니다.

 

폴더쉴드 기능의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인터넷뱅킹을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경우

    :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를 삭제하고 추후 인터넷뱅킹 접속이 필요한 경우금융기관 접속시 나타나는 필수프로그램 설치과정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설치

  2. 인터넷뱅킹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서비스실행을 수동으로 설정을 변경하고 추후 인터넷뱅킹접속시에는 시작프로그램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를 관리자 권한으로실행

 

1.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 프로그램의 삭제 방법

  • 윈도우 7: 시작-설정-제어판-모든 제어판 항목프로그램제거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를 클릭하여 제거

  • 윈도우8, 8.1: 단축기 윈도우+X 키를 눌러 제어판선택-프로그램 및 기능-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를 클릭하여 제거

 

2. nProtect Online Security V1.0(PFS)서비스실행을 수동으로 설정하는 방법.

금융기관에 접속한 상태에서 시스템 트레이에서 실행중인 해당 프로그램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서비스 자동 실행하기'를 체크 해지하고 메시지에 를 선택하면자동실행이중지되어 서비스가 수동 실행됩니다단, PC재부팅 이전까지는 빈화면 증상이 나타나므로 PC재부팅이 필요합니다.


[금융기관접속시 PC 상태표시줄 오른쪽에 나타나는 아이콘을 클릭시 나타나는 화면]


 


 


서비스실행으로 수동으로 설정하는 메시지에서 ’ 선택]


차후 인터넷뱅킹 접속시 시작프로그램에서 nProtect OnlineSecurity V1.0(PFS)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면 인터넷뱅킹이 정상적으로 접속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실행 선택 ] 


A

최근 국내에서도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개인의 소중한 사진 및 문서가 암호화 되어 복구가 되지 않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맥시멈 시큐리티를 사용하면 랜섬웨어를 예방 할 수 있는지, 혹은 감염된 상태에서 치료 및 복구가 가능한지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맥시멈 시큐리티 10 제품을 설치하면 확인된 랜섬웨어 및 변종 랜섬웨어의 감염을 예방 및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화면과 같은 설정이 필요합니다.(기본설정사항) 보호 수준 및 다른 설정값은 관계가 없으며
"프로그램이 보안을 위협할 수 있는 시스템 설정 및 파일의 무단 변경을 시도하는지 확인" 부분을 꼭 사용하셔야 랜섬웨어 감염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Maximum Security는 한번 감염되면 피해가 심각한 랜섬웨어 위협에 대응코자 새롭게 랜섬웨어 방지기능들을 프로그램에 추가하였습니다.
무단 도용 방지 기능으로 시스템 설정만 해놓으면 예방이 가능합니다.
2015년부터 이 기능을 기본기능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아래의 화면에 나온 것처럼 체크박스에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 무단 암호화 또는 수정으로부터 문서 보호 데이터나 정보를 가로채기 위해 악용할 가능성이 있는 문서에 수행된 의심스러운 변경 작업을 차단합니다.
  •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이 암호화하거나 수정한 파일 백업 보안 위험이 감지되면 파일의 복사본을 저장하고 공격이 중단되면 원본을 복구합니다.

랜섬웨어는 예방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치료와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는 해당 랜섬웨어의 숙주 파일인 exe 파일은 삭제 및 치료가 가능하지만,
이미 감염되어 암호화가 진행된 문서 및 파일에 대해서는 복호화가 불가능합니다.

맥시멈 시큐리티 10 제품을 이용해 랜섬웨어의 감염을 예방 및 방지하시길 바랍니다.

A
백신프로그램들은 윈도우에서 하나의 장치처럼 동작하면서, 시스템에 대한 감시를 수행하게 되는데, 이러한 시스템 감시 프로그램이 두 가지 이상 동작할 경우, 시스템의 심각한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시스템 속도 저하 현상 또한 야기될 수 있습니다.
다른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된 상태에서는 맥시멈 시큐리티 제품이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맥시멈 시큐리티 제품이 설치된 상태에서 다른 백신을 설치하는 경우, 시스템의 퍼포먼스가 저하되거나, 블루스크린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Maximum security 10 은 Windows Vista 및 Windows 7, 8, 10 64비트 운영체제를 지원합니다.

A

의심되는 스파이웨어와 치료 불가능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을 정해진 위치로 격리 보관합니다.

이러한 파일이나 프로그램이 격리 보관되면 다른 파일을 손상시키거나 감염시킬 수 없습니다.

격리 보관된 파일은 다음 세 가지 옵션을 사용하여 처리합니다.
1) 그대로 둡니다.
2) 격리 보관된 파일을 삭제합니다.
3) 최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감염된 파일을 다시 치료합니다.

트로이 목마 프로그램, 웜, 및 스파이웨어와 같은 악성 소프트웨어는 원본 자체가 악의적인 활동을 위해 만들어진 파일들로 치료할 필요가 없이 삭제되어야 하는 파일들입니다.

고객님 컴퓨터의 안전을 위해 격리 보관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잠재적 위협을 완전히 삭제해야 합니다.

추가 감염을 방지하려면 격리 보관된 파일을 치료하기 전에 원래 위치로 복원하지 마십시오.

A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면, PC에 있는 여러 가지 악성코드 등을 사전에 검사를 하게 되며 악성코드 등이 PC 설정 등을 변하게 하는 경우가 있어서 PC의 설정을 기본 설정으로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폴더 및 파일의 폴더 속성에서 숨겨진 폴더 및 파일 들이 보여지게끔 설정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해당 숨김 파일(폴더) 설정을 “표시 안함” 으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윈도우7 이용자의 경우

1) 내컴퓨터 혹은 윈도우 탐색기를 여신 다음, 상단의 “구성”을 클릭하고 아래 화면의 “폴더 및 검색 옵션”을 클릭합니다.

2) “보기” 탭에서 “숨김 파일 및 폴더” 항목에 있는 “숨김 파일,폴더 또는 드라이브 표시 안함”을 체크하고 나서 하단의 “적용” ->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 이용자의 경우

1) 컴퓨터 혹은 윈도우 탐색기를 여신 다음, 상단의 “파일”을 클릭하고 아래 화면의 “폴더 및 검색 옵션 변경”을 클릭합니다.

2) “보기” 탭에서 “숨김 파일 및 폴더” 항목에 있는 “숨김 파일,폴더 또는 드라이브 표시 안함”을 체크하고 나서 하단의 “적용” ->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A

사용중 PC가 감염 또는 위협에 노출된 내용을 보려면 [보안 보고서] 메뉴를 통해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시면 콘솔 창이 나오며 가운데 막대그래프 모양(보안보고서)을 클릭합니다.

2) 아래 "보호 기능에 대해 자세히 보기" 를 클릭합니다.

3) 보기 옆에 메뉴를 클릭하면 원하시는 바이러스,악성코드, 업데이트 등 작업 별 상세 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윈도우 10 RS3 업데이트 설치 후 백신 설치시 블루스크린(PAGE_FAULT_IN_NONPAGED_AREA) 이 발생하는 경우

우선 아래의 해당증상이 수정된 글로벌버전의 설치프로그램으로 사용부탁드립니다.

향후 2018 버전의 국내용 프로그램이 출시되면 해당 프로그램으로 재설치하여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Maximum Security:
http://files.trendmicro.com/products/Titanium/12.0/RS3/TrendMicro_12.0_HE_32bit.exe
http://files.trendmicro.com/products/Titanium/12.0/RS3/TrendMicro_12.0_HE_64bit.exe
http://files.trendmicro.com/products/Titanium/12.0/RS3/TrendMicro_12.0_HE_Full.exe

Internet Security
http://files.trendmicro.com/products/Titanium/12.0/RS3/TrendMicro_12.0_MR_32bit.exe
http://files.trendmicro.com/products/Titanium/12.0/RS3/TrendMicro_12.0_MR_64bit.exe
http://files.trendmicro.com/products/Titanium/12.0/RS3/TrendMicro_12.0_MR_Full.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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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콘솔  설정(톱니바퀴)  좌측 예외목록  웹사이트  ' + 추가' 버튼 클릭  ‘찾아보기’ 에서 차단되는 사이트 주소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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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콘솔  설정(톱니바퀴)  좌측 예외목록  웹사이트  ' + 추가' 버튼 클릭  ‘찾아보기’ 에서 차단되는 사이트 주소 추가
 

A

특정 웹사이트에 접속되지 않는 경우, 맥시멈 시큐리티의 웹 검증 기능에 의하여 해당 사이트에 대한 접속이 차단된 것입니다. 

웹 검증 기능은 악성스크립트가 발견된 적이 있거나, 악성코드의 다운로드 가능성이 있는 웹사이트, 취약점이 발견되었던 사이트 등에 대하여 접근을 차단하는 기능입니다. 

하단의 "그러한 위험을 감수하고 이 페이지를 여시겠습니까?"를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를 승인된 사이트 목록에 추가할 수 있고, 또는 이 페이지에 대한 재검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시멈 시큐리티의 특정 웹사이트 차단을 막기 위한 방안으로 수동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맥시멈 시큐리티 [설정]=> [예외 목록]=> [웹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웹 사이트 주소(URL) 추가"에 차단 해제를 원하시는 해당 웹 사이트 주소(URL)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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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구매후 제품 활성화시 정확한 일련 번호를 입력 했음에도 "잘못된 일련번호를 입력하였습니다. 다시 시도 하십시오." 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 경우 아래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제품 명 확인
맥시멈 시큐리티와 인터넷시큐리티는 서로 다른 제품으로, 예를 들어 인터넷시큐리티 프로그램에 맥시멈시큐리티 라이선스 번호를 입력하면 '잘못된 일련번호를 입력하였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런 경우,  보유하고 계신 라이선스 제품에 해당하는 설치프로그램으로 설치하여 사용부탁드립니다.

2. 오타 확인
수동으로 타이핑 하시는 경우 오타가 발생할 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점 및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 문의 전화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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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제품을 설치 하시게 되면, 초기 설정 및 로그를 생성하는 과정에서 PC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일정 시간이 지나가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되오나 그 과정이 지나도 동일하게 느리거나 사용을 잘하시다가 갑자기 이렇게 될 경우에는 아래 방법과 같이 설정하시면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1) 바탕화면의 아이콘 혹은 작업표시줄의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시면 콘솔 창이 나옵니다. 가운데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으로 접속합니다.

2) 1번의 “해커가 악용한 프로그램 즉시 닫기”가 체크되어 있는 경우 체크 해제를 한 다음, 2번의 보호수준 항목에서 “보통”을 클릭합니다.

3) 왼쪽의 “인터넷 및 메일설정”에서 “웹위협”을 클릭한 다음, “잠재적으로 위협을 지닌 웹 사이트 차단” 항목의 보호기능 수준을 “낮음”으로 클릭합니다.

4) 왼쪽 하단의 “ 기타 설정” 으로 접속합니다.

5) 왼쪽의 “네트워크 설정”을 클릭한 다음,”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을 체크해제 합니다.

6) “스마트 보호 네트워크”도 클릭한 다음,”Trend Micro와 위협 정보를 공유합니다”도 체크해제 합니다.

7) 하단의 “적용”을 클릭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설정한 내용들이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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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를 분실한 경우에는 Trend Micro 계정 사이트 https://account.trendmicro.com에 접속하여 전자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암호를 초기화 하실 수 있습니다. 

활성화 과정에 등록한 전자메일 주소와 위조방지 문자를 입력하고 [검색]을 누릅니다. 

지정한 전자메일로 암호를 변경할 수 있는 링크가 전송됩니다.

이 주소는 24시간 동안 유효하며, 이 페이지에서 암호 변경 작업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암호를 입력하시고 [암호 업데이트]를 누르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변경한 암호를 이용하여 로그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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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마이크로 제품의 계정 관리는 https://account.trendmicro.com에 로그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는 처음 제품을 설치할때 등록하신 E-mail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로그인후 구매한 제품의 활성화된 라이선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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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하신 제품설치 후 활성화 당시에 설정하신 메일계정과 암호를 이용하여, Trend Micro 계정 사이트 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1) https://account.trendmicro.com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등록 시 사용한 계정과 암호를 넣고 로그인 합니다. 
3) "계정"탭을 선택하고, 변경하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 를 입력하고 "전자메일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4)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고 맞으면 "확인"을 누릅니다. 
5) 변경된 이메일 계정으로 재접속 합니다. 암호가 초기화 된 경우, 고유의 암호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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