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장 총칙]

본 규약은 케이투모바일 (전자상거래 사업자, 이하 “회사”라 한다)가 SAFE TREND 쇼핑몰(이하 ‘몰’이라 한다)를 운영하는 데 있어 이용자(이하 ‘이용자’라 한다)에게 적용되는 서비스 또는 상품 등 (이하 ‘상품 등’이라 한다)의 구입, 기타 여러 조건을 정하는 것입니다.

1. 필요사항의 입력과 개인정보 관리에 관해

제1조 이용 및 이용자격

  1. 몰에서 상품 등을 구입할 때 이용자는 미리 본 규약의 내용을 승낙 후, 회사가 정하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소정의 필요사항을 입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몰에서 제공하는 상품 등을 회사 소정의 절차에 따라 신청하는 것으로 하고, 회사가 이것을 심사 후 승낙했을 때, 신청된 상품 등에 관한 계약(본 규약 제3조에 정하는 구입계약을 포함, 이하 ‘이용계약’이라 한다)이 이용자와 회사 사이에서 성립하는 것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이하의 항목 중 해당 사유가 있을 경우, 이용자의 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계약이 이미 성립된 경우에는 회사 소정의 방법을 통해 통지함으로써 회사는 책임 및 비용을 전혀 부담하지 않고 해당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약할 수 있습니다.
    • 사실과 다른 내용(허위 기재, 오기, 기재 누락 등을 불문)이 판명되었을 경우
    • 과거 부정이용 등으로 인해 이용계약의 정지?이용계약 해제 등의 처분을 받았던 사실이 판명되었을 경우
    • 이용자가 과거 또는 현재, 이용계약 대가 등의 지불을 태만히 하거나 향후 지불을 태만히 할 우려가 있다고 회사가 판단했을 경우
    • 신용카드 회사 등 금융기관이나 결제기관에 의한 심사의 결과, 승인을 얻지 못한 경우
    • 이용자가 가압류, 차압, 경매, 파산, 민사재생수속, 기타 이와 유사한 상황에 해당할 경우 혹은 이용자의 어음, 수표가 부도나는 등 신용상태가 악화되었다고 회사가 판단했을 경우
    • 이용자가 본 규약 중 하나를 위배했을 경우
    • 이용자가 미풍양속, 신의의 원칙에 반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 그 외 신청 승낙이 회사의 업무수행 또는 이용계약 제공에 심각한 지장을 초래할 것으로 회사가 판단했을 경우

제2조 개인정보의 관리

  1. 몰 이용 시 이용자가 제공한 본인식별 정보(이하 ‘개인정보’라 한다)에 대해 회사는 별도로 몰 내에 게재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 내용에 따라 유지, 관리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기재하는 내용에 따라 이를 이용합니다.

2. 판매조건에 관해

제3조 구입계약의 성립

  1. 몰에서 상품 등을 구입하는 이용자(이하 ‘구입자’라 한다)와 회사간의 구입 계약은 구입자의 주문완료 후, 회사가 이를 심사 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이용자가 14세 미만일 때, 친권자 또는 후견인의 동의 없이는 몰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4조 승낙의 취소

전 조항의 규정에 상관 없이, 아래 경우에 대해서는 회사가 제 1항의 승낙 의사표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 이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생겼을 경우에도 회사는 책임을 전혀 지지 않습니다.

제5조 소유권의 이전

  1. 상품 등의 소유권은 구입자가 상품 등의 대가를 완제한 시점에, 회사에서 해당 구입자에게 이전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상품 등이 소프트웨어 제품일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 제품 매체의 소유권만이 전 항에 의거하여 구입자에게 이전되는 것으로 하고, 해당 상품 등의 소프트웨어 그 자체의 저작권, 그 외 지적 재산권은 원(原)권리자에게 유보되는 것으로 합니다.

제6조 지불방법

  1. 몰의 지불은 다음 몇 가지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부탁 드립니다. 지불방법은 구입 카테고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 신용카드 결제
    • 휴대전화 결제
    • 그 외 회사가 지정한 방법
  2. 전 항의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신 구입자는 자동 과금을 필요로 하는 상품 등을 계속 구입할 경우, 카드번호나 유효기간 등이 변경되었을 때 신용카드 회사로부터 회사에 변경된 정보가 제공되어, 회사가 지불처리를 진행시키는 것을 사전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몰 이용자 모두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에 의하여 정한 날 또는 시간의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일정 기간 내에 처리가 불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정보에 대하여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9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제한 및 해제 절차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그 외의 방법을 이용하여 통지합니다.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및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 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 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 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3. 기타

제11조 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외의 경우에도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 2장, 제 4조 3항에 따라 유료회원 대상의 서비스에 대하여 사전 공지를 한 경우의 서비스 중지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로 유료 서비스 이용자가 해당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한 시점 또는 회사가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을 시점으로부터 4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그 상태가 계속될 때에는 회원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이 있습니다.

손해배상은 아래 기준으로 유료서비스 만료일을 연장해 드립니다.
4시간~8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 1일 연장
9시간~16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 2일 연장
17시간~24시간 연속 서비스 사용 불가 → 3일 연장

제12조 손해배상의 청구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1)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사유를 안 날로부터 3개월 내에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청구권은 소멸합니다.
청구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때에도 이와 같습니다.

제13조 상표

몰 상에 게재되는 제품명, 서비스명 및 로고는 회사 또는 해당 제품의 제조원 또는 공급원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상표권자의 서면에 의한 사전허가 없이, 이의 복제?변경?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제14조 저작물 및 저작권 등

  1. 몰에 의해 제공, 이용, 상징되는 모든 상표권, 저작권, 특허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 또는 회사에 대해 해당 지적재산권을 제공한 원권리자에게 귀속되는 것으로 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서면에 의한 사전허가 없이 해당 지적 재산권 또는 그 일부를 전재, 복제, 공개, 변경, 재배포, 기타 행위를 직접 또는 제3자를 통해 해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서면에 의한 사전승낙 없이 본 규약에 근거한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질권 등의 담보로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본 규약에 근거하여 어떠한 최고 없이,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의 대가를 받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상품 등의 대가의 지불수단으로서 선택한 금융기관이나 결제기관 혹은 이용자가 선택한 상품 등에 대한 회사의 구입처가 되는 공급원이나 리스회사에 대해 양도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제15조 금지사항

몰은 이용자 여러분의 유익한 사용을 위해 이하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1. 회사, 회사 관련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영업기밀, 재산, 프라이버시 그 외 권리를 침범하는 행위 또는 침범할 우려가 있는 행위.
  2. 제3자를 비방, 중상 모략하거나 명예와 신용을 훼손?침해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3. 범죄적 행위 혹은 범죄적 행위로 연결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4. 사실에 반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
  5. 컴퓨터 바이러스 등 유해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몰 이용을 통해 혹은 몰나 이용계약과 관련해 사용, 제공하는 행위.
  6.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 문장, 그림 등을 몰의 이용을 통해 혹은 몰 나 이용계약과 관련해 제3자에게 공개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7. 몰의 이용이나 운영을 방해하는 듯한 행위 혹은 그 우려가 있는 행위.
  8. 회사, 회사 관련회사 또는 제3자에게 민폐, 불이익 혹은 손해를 주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9.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또는 그 우려가 있는 행위.
  10.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16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몰에 관해 이용자가 제공한 데이터 등에 대해 백업의 책임이 없으며 데이터의 소실 등에 대해서 전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몰 또는 이용계약과 관련, 회사가 이용자에 대해 지는 책임은 원인 여하를 불문하고 현실, 직접적으로 이용자에게 생긴 손해의 범위에 한하는 것으로 하며, 그 총액은 직접적 원인이 된 몰의 이용계약에 대해 이용자가 회사에 지불할 결제금액을 한도로 합니다. 간접손해, 결과손해, 일실이익, 예견의 유무를 불문하고 특별한 사정으로 생긴 손해, 불가항력적 손해에 대해서는 서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고객님이 몰에 제공한 주소나 메일주소 등이 잘못되었을 경우, 제공해 주신 주소나 메일 주소로 몰가 수주확인이나 그 외 필요한 연락을 보내 드리게 되므로 고객님의 개인정보 등이 누설되어도 이에 대해 몰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5년 11월 10일부터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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